본문 바로가기
쇼핑패션FLEX

명절인기선물 정관장 싸게 사는법! 홍삼정 에브리타임 최저가 구매하는 법!

by 뚝섬성수 2021. 1. 13.
728x90
반응형

명절인기선물 정관장 싸게 사는법! 홍삼정 에브리타임 최저가 구매하는 법!

 

 

설 명절 추석명절 상견례 답례품 임원 선물 스승님 선물 등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정관장 홍삼!

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만만치 않은것이 사실입니다.

월급봉투는 그대로인데 물가는 계속 오르고...

그렇다고 너무 저렴한 선물은 금방 티나기 마련이죠...안드리니만 못한 경우도 발생하구요

돈은 정직하다고 금액이 좀 나가야지 포장도 그럴싸하고 ㅠ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게 정관장시리즈 아닐가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 정관장을 집에서 최저가로 구매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관장 공식몰인 정몰에(kgcshop.co.kr)에 접속하셔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선택하세요!

 

 

만약에 홍삼정 에브리타임 10ml 30포를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정관장 공식몰에서는 현재 에브리타임 10ml 30포를 96,000원에 판매 중인걸 확인하신 다음에

다음 메인 페이지에 쇼핑 카테고리를 클릭하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뜨실 텐데요. 검색창에 구매하고자 하시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30포라고 쳐주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ENTER!!!

 

 

그럼 위 사진처럼 여러 상품들이 주욱 나올 텐데요! 그 상품들에 현혹되지 마시고 화살표 방향에 '낮은 가격순'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상품 가격이 낮은 순서대로 나열될 텐데요.

여기서 정신 바짝 차리셔야 합니다! 정관장이 아닌 다른 유사상품들도 나오기 때문입니다.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된 상태에서 쭈욱 내리다 보면

보이시나요? 96,000원에 판매 중인 상품을 72,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정품이 아닌지 걱정되신다고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가격이 저렇게 저렴한 경우는 위메프에서 본인들의 마진을 줄여서 쿠폰을 붙이고 가격을 낮춰서 판매하기 때문에 

정품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평일 낮보다는 야간이나 특히 주말에 쿠폰 할인율이 더 높기 때문에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이 있으면

낮에도 검색해보시고, 밤에도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네이버 두 곳에서 검색했을대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두곳 모두 검색해서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01/03 - [쇼핑패션FLEX] - 정관장 홍삼보다 더 고급지고 비싼거? 정관장 천녹이 있습니다!

 

정관장 홍삼보다 더 고급지고 비싼거? 정관장 천녹이 있습니다!

정관장 홍삼보다 더 고급지고 비싼 거? 정관장 천녹정이 있습니다! 설 명절이나 추석 명절 또는 고마운 분들에게 많이 선물하는 정관장 홍삼! 하지만 이제 홍삼은 너무 흔하고 식상한 선물이 되

bravolife.tistory.com

2021/01/02 - [쇼핑패션FLEX] - 정관장 에브리타임! 설명절 추석명절 어른들이 좋아하는 정관장 선물 추천 Best 3!

 

정관장 에브리타임! 설명절 추석명절 어른들이 좋아하는 정관장 선물 추천 Best 3!

정관장 에브리타임! 설명절 추석명절 어른들이 좋아하는 정관장 선물 추천 Best 3! 곧 다가올 설명절에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벌써 부터 고민이시죠? 과일은 맛이

bravolife.tistory.com

 

 

2021/01/15 - [쇼핑패션FLEX] - 어머니 와이프 갱년기에 좋은 약 식품 추천!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화애락!

 

어머니 와이프 갱년기에 좋은 약 식품 추천!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화애락!

갱년기 선물로 추천! 어머니 갱년기 보조식품 정관장 화애락! 중년에 접어들게 되면 여성 호르몬 감소로 갱년기가 오게 되죠... 갱년기가 온 어머니를 볼 때면 괜히 나 때문에 그런 거처럼

bravo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